오늘은 휴대폰,액세서리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256GB 할인가 안내해드립니다.
금일 쎄일전비용 1% 1,496,750원에서 할인된 금액
1,479,000원 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256GB 상품구매


상상만 했던 것들을 현실에다 옮겨놓은 기분입니다 | ‘역시 애플’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일단 상당히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간편합니다 그리고 크기 관련해서 혹시 11인치 12.9인치 중에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12.9인치 추천드려요 과하게 큰 느낌없이 딱 적당하고 좋네요 친구꺼 11인치랑 비교해봤더니 11인치는 좀 작은 느낌이었어요 물론 12.9인치가 한손에 쏙 들어오는 느낌은 아니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한곳에 두고 써서 딱 좋네요

아이패드를 처음 써보는데 왜 이걸 이제야 알았나 싶을 정도로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화면을 넘길때도 아주 부드럽고 끊김이 없어요! 또 자유자재로 확대와 축소 캡쳐 등등 생각과 행동을 똑같이 할 수 있어요 또 필기감도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종이질감 필름을 사용했는데 오히려 종이보다 나은 것 같네요ㅎㅎ 필기도 딜레이가 전혀 없어서 종이에다 쓰는것과 똑같아요

뭐랄까 그동안 제가 두루뭉실하게 생각해왔던 것들을 현실에다 갖다 놓은 제품입니다 이 패드 하나라면 사실 못할 게 거의 없어요 저처럼 데스크탑과 노트북만 쓰던 사람에게는 정말 대단한 경험입니다 혹시 그냥 화면 커다란 스마트폰 아니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아예 다른 기기라고 할 수 있어요 정말로 생각하는 것을 그대로 표현해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괜히 프로3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신제품 기다리지 말고 필요할때 지르자 | 제가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출시되고 나서 한동안 뽐뿌가 와서 힘들었었는데요.

참아냈다가 얼마전 프리스비 가서 체험해본 후 다시 병이 도져서..
결국 구입을 했답니다. 만세!

저는 그림그리려는 목적으로 구입했어요.
체험해보니 타블렛으로 그리는 것보다 너무 잘 그려지고 좋더라구요.

1일1그림 가능하겠더라구요!!!! 꺅

일단 매장가는 12.9 사이즈에 256GB 기준으로
아이패드 프로3세대 + 애플펜슬2세대 = 180만원대였습니다.. ㅠ ㅠ

사이즈를 줄일까.. 용량도 줄일까 .. 고민해봤지만

이정도는 필요하겠다 싶어서 열심히 인터넷을 뒤졌답니다.

반해버렸어요

배송 정말 빠르구요 –

차근차근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두께 사이즈 모두 좋고
성능도 만족스럽습니다.

12.9 구입했는데 11도 괜찮은것 같아요.


신세계….! | 아이패드 산지 한달이 지나고 후기 적어요

아이패드병에걸려 시름시름 앓던 그때가 생각나요
일주일정도 앓다가 치료법은 사는것뿐이라는 처방에 구매한
“아이패드 프로3 12.9 스그”

전 지극히 일반적인 일반인 입장에서 후기 적어볼게요
(전문성있는 직업이거나 대학생, 디자이너 아닌 일반성인)

장점
1. 아이패드다
2. 유튜브.넷플등 영상볼때 화면도 시원한데 사운드가 정말 감동
3. 다이어리,스케줄러, 몇가지 교재넣고 공부하기좋음
4 그림1도 모르지만 유튜브보며 그림도 시작해봄
5. c타입 호환으로 멀티허브 사용하여 영상을 TV로 보거나 마이크로 sd, usb에 있은 사진,영상을 옮길수도있음 (허브별도구매)
6. 깔끔하게 베젤얇은 디자인이 너무 고급짐
7.wifi 모델이지만 셀룰러의 필요성울 한달동안 한번도 못느낌

아쉬운점
1. 내 핸드폰이 갤놋10 이다. (에어드랍 못잃어서 아이폰으로 다시설예정)
+ 근데 c타입 이어폰은 맞아서 이건 장점!
2. 주로 차량이동이라 고민끝에 12.9인치 샀지만 11도 나쁘진 않았을것같다.
3. 이어폰은 c타입 혹은 허브이용 혹은 무선이어폰 사용 (에어팟을 사야할 이유가 생김)

결론
아이패드프로 사용1개월,
저로인해 주변에 4명이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병에 완치는 구매뿐 =)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 진짜 고민 많이해서 선택한 제품인데
굉장한 신세계네요..
구매하기 전까지 진짜 많이 알아보고 샀는데 1000% 만족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기에 앞서 체크했던 부분들은

1. 그림그리기, 메모로 잦은 충전
: 애플펜슬 2세대 선택
(1세대는 충전불편과 뚜껑분실의 단점)
2. 동영상 강의 들으면서 메모하거나, 카톡켜놓고 인터넷 업무하려면 (멀티태스킹) 무조건 큰사이즈
: 12.9인치 선택
3. 현재 아이폰이라 테더링 가능
: 와이파이 선택
4. 주로 PDF에 노트필기, 도서 다운받아서 읽기, 동영상 시청, 그림그리기 정도 사용
: 256GB 용량
5. 색상은 무조건 새로나온
: 스페이스그레이
6. 기타
: 6세대는 10인치 이하로 교육용 어플 무료이긴하나 화면이 작아 멀티태스킹하기 불편, 프로3세대12.9인치는 쓸만한 어플들이 유료이긴하나 무료어플들도 많고 한번에 여러작업이 가능(네이버 켜놓고 옆에 PDF 켜놓으며 영어공부할때 단어 바로찾기, 문제 캡쳐해서 PDF에 바로 복사해놓기 등)

* 참고로
애플펜슬 2세대만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지원합니다.

* 가격은 현재까지
아이패드는 무조건 쿠팡이 젤 저렴하고
애플펜슬2세대는 위메프가 젤 저렴해요
너무 솔직했나..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시길-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256GB, 스페이스 그레이(MTFL2KH/A)정말 좋습니다!

기존에 아이패드 10.5가 있고 매우 활용을 잘 했으며 지금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굿노트 수첩으로 쓰는데요. 아이패드가 생기기 전에는 엑셀로 수첩 양식을 만들어 출력하여 종이메모로 사용했었습니다. 굉장히 긴 세월동안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다 VBA를 써서 지금은 한달 자동생성해서 pdf만들어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데…

그동안 종이 출력이 귀찮아서 어떻게 디지털로 안 될까 여러번 시도했다가 기기의 미발달로 여러번 좌절했었는데요… 아이패드 10.5를 사고 나서 신세계였습니다. 잡스가 절 위해 아이패드를 만들어줬다는 농담까지 주변에 하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모든 메모를 수첩 하나에 다 정리하고 싶은데… 직장에도 집에도 들고다니는 아이패드 수첩에는 개인적인 메모나 일기 같은 것을 첨부할 수가 없었어요. 종이 노트에 모닝페이지 등을 써봤지만 안쓰게 되고…
그래서 집에서 쓰는 아이패드, 특히 12.9가 정말 오랫동안 갖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10.5가 있는데… 백만원이 넘는 비슷한 기기를 새로 사기엔 이유가 너무 약했죠

그러다 며칠 전, 제게 매우 힘든 일이 생겼습니다. 요즘 쿠팡 새벽 배송 중독에 걸린 것처럼 물건을 사대고 있는데… 아이패드 12.9가 눈에 띈 겁니다.
에라 모르겠다, 하고 충동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정말 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요. 정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 활용을 잘 해서 끼고 삽니다.
첨부한 사진의 양식이 제가 엑셀로 만들어 현재 쓰고 있는 양식이고 굿노트에서 쓰고 있어요. 저 엑셀 양식은 업그레이드해서 쓴 지 한 십년은 된것 같네요. 직장일 때문에 폼과 코드를 또 수정해야 할것 같지만 VBA코드 들여다보기가 너무 싫네요….

아이패드 매우매우 잘 쓰고 있습니다. 많이 파세요!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256GB 상품구매


The post 상상만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256GB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pjpm.cmuj.monster

+ Recent posts